현대공연예술네트워크(IETM) 총회, 암스테르담에서 14-17일 개최

2016.04.14

현대공연예술네트워크(IETM) 총회, 암스테르담에서 14-17일 개최


  오는 4월 14일부터 17일까지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서 현대공연예술네트워크(IETM; International network for contemporary performing arts, 이하 IETM) 봄 정기 총회가 개최된다. 올해는 "Live arts in Digital times"라는 주제로, 네덜란드 연극 축제(National Dutch Theatre Festival)와 협력 주관한다. 디지털 기술의 발전이 현대 예술에 미치는 영향에 관해 토론하고, 이에 대한 참가자들의 아이디어, 노하우, 스킬 등을 함께 공유하게 될 예정이다. 본 행사 이외에도 20여 개의 네덜란드 국내 공연들과 비공식적 네트워킹 자리가 함께 마련된다.

자세한 사항은 IETM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IETM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s://www.ietm.org/en/

※ 현대공연예술네트워크(IETM)란 |  현대 공연예술의 발전을 위해 1981년에 이탈리아에서 설립된 국제 조직으로, 연극, 무용, 서커스, 뉴미디어 등의 분야에서 활동 중인 전 세계 약 46개국 532개의 공연예술 단체와 개인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1981년 10월 프랑스 파리에서 첫 회의를 개최한 이래, 매년 2회씩 각국에서 정기 총회 및 위성회의를 개최하고 있다. 출판이나 연구, 국제 교류활동, 정보 생산 및 배포 등의 업무를 수행한다.